반응형

 

 

 


아침을 먹으러 ㄱㄱ~
미국식 아침은 역시 팬케이크하고 알아봤던
Egg`n things로 갔으나...
이미 줄이 바깥까지 길더군요. ㅠㅠ

주차도 쉽지 않아 보이고
다른 곳을 물색해 보다가 찾은 곳이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입니다.

찾아보니 한국에도 있더군요.
못 먹어봤던 메뉴들을 먹어보러 가보고 싶은~

 

 

 



뒤편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고 들어가니
역시나 여기도 대기줄이....
그래도 주차도 했겠다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자갓이라고 유명한 곳에는 붙어있는게
뭔가 했더니 자갓서베이라고 미슐랭같은
레스토랑 가이드인데 일반인 대상으로
평점을 모은다고 하는 듯, 올~

 

 

 



주차장 쪽 골목, 건물들 배색이 다 마음에 들어서~

주차도 그냥 막했었는데 잘못하면 견인될 뻔ㅋㅋ
입구에 아무런게 없어서 그냥 들어갔었는데
티켓도 받아야하고 이용객용 공간은 따로 있다고 하네요;;

 

 

 



대로변의 큰나무 그늘에서 쉬고 있다보니 입장~

 

 

 



정말 사람들이 북적북적합니다.
사람이 많다보니 원형 테이블을 차지할 수 있었네요.

 

 

 



바깥쪽 야외에도 가득했던~

 

 

 



우선 이야기하자면 대표메뉴인 더치와
애플 팬케이크는 못 먹었습니다. ㅠㅠ
기다리면서 알았으면 미리 주문을 넣었을텐데
만드는데 시간이 꽤 걸린다고...
안그래도 주문 조합하는데 시간이 걸렸던지라 ㅠㅠ
그래도 서버분이 조합을 잘 해주셔서 정말 잘 먹었네요.

먼저 나온 쥬스들, 탄산이 아니라
미쿡 사이즈가 아닌건 아쉽지만 알알이 씹히는게 ㅠㅠ)b
가격은 보통 3불이상~

 

 

 



Delicate French crepe
딸기가 들어간 크레페인데
프렌치라 그런지 디저트같은 감각으로 맛있던~
아침 식당이라 고기류를 제외하곤
간도 삼삼하고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습니다.

익힌 딸기와 말랑한 크레페가 ㅠㅠ)b

 

 

 



Spinach omelette
말 그대로 시금치 오믈렛인데
정통 오믈렛은 처음인듯도 하네요. ㅋㅋ

 

 

 



전에 먹었던 크림 시금치도 그렇지만
여긴 시금치의 나물적인 식감(?)을
거의 없애 놓는게 재밌네요.

부드럽게 들어가고 베이컨과 체다 치즈가
같이 들어가 있다보니 간도 삼삼하니 맛있었던!!

 

 

 



팬케이크는 대표메뉴가 오래 걸려 패스하고
Special breakfast을 시켜서 같이 나오는
기본 팬케이크로 먹었는데 다들 폭신한데다
사이드들의 간이 좀 있다보니 같이 어울리는 맛도 좋았네요.

근데 명세서를 봐도 어떤 스페셜 세트를
시킨건지 암호(?)로 쓰여있어 모르겠다는게 함정ㅋㅋ
아님 팬케이크를 시키고 사이드를 따로 시켰을지도?
이 부분은 서버분에게 맡겼더니
구글신의 힘으로 때려맞추는 수 밖에 ㅠㅠㅋ

기본 팬케이크~....맞겠지?
크림을 올려서 줬는데 이건 서비스인지
추가 비용을 낸건지 모르겠지만 맛있던~

 

 

 



하와이안 팬케이크~
역시 하와이하면 파인애플~!

 

 

 



hash brown과 canadian style bacon
(베이컨 메뉴가 하나니까? ㅋ)

오랜 전통으로 파는건지
왜 캐나다풍인지는 모르겠지만
보통 베이컨보단 더 딱딱하고 짠 듯 ㅠㅠ
그래도 다른 메뉴들이 다들 삼삼해서 같이 먹으면 굿~

 

 

 



link sausage도 마찬가지로 간이 좀 있지만
요건 촉촉하니 괜찮았던~

 

 

 



완성되어 가는 완식(응?)샷 ㅎㅎ

 

 

 



나중에 메뉴이름 적게 메뉴판도 한 컷~인데
정말 한 컷만 찍;;;;
안쪽의 팬케이크까지 찍었던 것 같은데 없ㅋㅋ

한국 것과는 세부적인게 다르던데
결국 구글신의 힘을 빌렸네요. ㅋㅋ

 

 

 

 



조식 지원을 하와이안 항공에서 1인당 20불씩 해준다고
바뀌면서 대충 때우며 적당히 먹읍시다에서
꽉 채워 어떻게 잘 먹나로 바뀌...ㅋㅋ

그래서 말도 안되게 메뉴구성을 하고 있는데
서버분이 한국말로!!
(사실 시간을 너무 끌고 있어서 구원투수로 오신 듯 ㅠㅠ;;)
60불이 목표여서 메뉴구성까지 부탁드렸네요.

나중에 팁도 10불 드렸는데 아깝지 않을 정도로
한인을 만나 참 반가웠던~

 

 

 



The Original Pancake House
1221 Kapiolani Blvd #101
Honolulu, HI 96814
위치는 여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