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임슬립물이 한창 유행하다 이젠 별별 변주가 다 나오네욬ㅋㅋㅋ
로코풍이라 가볍게 봤는데 좀 아쉽긴 하지만 밝은 드라마가 부럽기도~

남주는 Sheng Ying Hao, 여주는 Yang An Qi으로 의대생이었다가
넘어가서 의술에 능통한겤ㅋㅋㅋ

 

 

 




3시즌 완결인데 후속 시즌에선 1시즌 스토리가 마음에 안든다고 연재하는
새로운 여주를 넣는다던가 진짴ㅋㅋ Kira Lu가 맡아서 동글동글하니~

 

 





1시즌에선 누나 포지션이라면 2시즌에선 남주도 좀 성장해... 비슷한~
여전히 꽁냥꽁냥하면서도 좀 반복 분량이 많기는 합니다. ㅎㅎ

그래도 뭔가 예능스러운 화면 연출이라던지 드립으로 가볍게 좋고
1시즌에서 기존인물들이 이어지는데 여주만 다른 인물로 대체되는거라
빚어지는 웃픈 에피소드들이 참ㅋㅋ

 

 

 




현실엔딩에선 남주와 연결되는게 아니라 작 중에서 희생했던 서브남주와
연결되는게 꽤나 마음에 들었네요. 이중엔딩으로 모두에게 만족감을
주는게 좋았던~ ㅎㅎ 현실에선 제작자로 나온 Levin Gao 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