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스토어가 열린다는 말에 한번 들려봤습니다.
이제서야 정리를~ 사실 슈퍼마리오보다는 커비를 즐겨했었고 그것도
오래된 이야기인지라 아직도 둘 다 잘 나가는 것을 보면 신기한~ ㅎㅎ

 




커비답게 흡입~~

 

 



대형 피규어가 딱 어울립니다.

 




이젠 양쪽 빵(?)과 기사 캐릭터는 뭔지도 모르겠네욬ㅋㅋㅋ ㅠㅠ

 




스위치 커버도 다양하니~ 스위치는 사면 박스 커버를 준다는데 짠~ ㄷㄷ

 




한정판인 물건들은 아침부터 줄 서서 품절된다고 그러던데 남은건
대부분 작은 봉제인형들이네요.

 

 



봉제는 아무래도 좀 그렇고 플라스틱 피규어 중에서 고르다 베이직한
소프비컬렉션으로~ 일반 판매와 그리 많이 차이나진 않지만 싼 것만 해도
다행이긴 합니다. ㅎㅎ

 




손수건이나 행주류도 괜찮아 보였던~

 




케로로 카페도 하던~

 




9월 말까지인데 그나마 시간 내에~

 

 



케로로도 좀 재밌게 봤던~ ㅎㅎ

 




정수리에 고리를 넣기 위한 구멍이 살짝 있는 것 말고는 조형도 괜찮고
마음에 드는~

 




어차피 뒤에 조형홀이 따로 있는데 ㅠㅠ

 




이벤트로 부채도 줍줍~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