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년만에 기회가 되서 다시 한번 본 연극, 옥탑방 고양이입니다. ㅎㅎ
여전히 틴틴홀에서~

 

 

[대학로 틴틴홀] 로코와 정극의 밸런스, 옥탑방 고양이

익무 시사회로 보고 온 옥탑방 고양이입니다. 워낙 스테디 작품이라많이 들어봤는데 ㅎㅎ이 날의 캐스팅은 남주 이경민 역에 한종호, 여주 남정은 역에 문한별고양이 등 멀티맨 뭉치 역에 박상

anngabriel.egloos.com

 




이날의 캐스팅은 윤주희, 김준석, 김나연, 김창일이었네요.

 




작가의 꿈을 안고 상경한 경상도 여자 정은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서울 남자 경민이 옥탑방으로 동시에 이사를 온다. 알고 보니
이중 계약에 집주인은 연락두절. 옥탑방 하나를 두고 이들의 치열한
전투가 시작되는데라는 시놉으로 여기에 고양이 커플의 조화가 재밌어
좋았던 연극인데 세세한 드립은 바뀐 것 같기도 하고~ 가물가물한데
명불허전으로 괜찮았습니다.

윤주희의 사투리 연기가 상당히 찰졌고 멀티인 김창일도 인상적이던~
하지만 스테디셀러라 그런지 관객과는 물론 포토타임도 없이 마무리해
아쉬웠네요. 소극장 연극에선 거의 처음 아니었나 싶어서 더 의아했던;;

관객들의 호응이 성에 안차서 그랬으려나 싶기도 한데, 그럴수록 더욱더
그런 이벤트로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어야 하는게 맞지 않을까 싶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