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싱어 러브 라이터를 보러 룸 씨어터에 들렸습니다. 다른 공연장과
달리 부스를 제외하면 겉으로 공연명이 잘 보이지는 않았네요. ㅎㅎ

 




이 날의 캐스팅은 은비 역에 박신영, 민우 역에 김선오, 후니(멀티) 역에
이온이었습니다.

 

 



뮤지컬이라지만 규모 상 그리 기대하지 않았는데 차양 뒤로 실제 밴드와
함께 하는 무대라 시설이 꽤 인상적이었네요. 굿굿~

 




결혼 1년차 은비와 민우 삶을 추구하는 목표가 다른 둘, 프랑스에서
살다 온 은비는 출판사에서 일을 하며,매일 한자라도 글을 쓰며
꿈을 꾸고 있다. 돈에 얽매이는 삶이 싫은 은비한 편 민우는 실용음악과
작곡 전공이지만 경제적인 것에 문제를 겪는선배들의 모습을 보며
일찌감치 취직을 하였다. 가족을 위해 본인이 하고 싶은 것도
포기할 수 있는 민우그러던 어느 날. 은비의 갑작스러운 교통사고
은비가 써온 일기장 형식의 시집을 발견한 민우는은비를 위한 노래를
만들어보는데…둘은 어떤 음악을 완성시킬까? 시놉은 이런 느낌으로~

흔한 느낌이었지만 코로나로 면회가 쉽지 않은 상황을 잘 연결 시켰고
라디오 부스로 생사를 확인 시켜주지 않으면서 진행해 좋았네요.
물론 뮤지컬이니 웬만하면~ ㅎㅎ

뻔하면서도 타협점을 그려나가는 묘사가 괜찮았고 생각보다 정극파라
마음에 들었네요. 웃음도 있고 감동적이라 추천할만한~

 




생각보다(?) 다들 노래를 잘 해서 좋았던~ 박신영은 약간 성가대 느낌이라
안어울린다 싶었지만 진행되며 괜찮아졌네요. 멀티는 진짜 다 하는겤ㅋㅋ
다들 대단한~

 




밴드 인사도~

 

 



관객 서비스도 좋았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