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엔 도라에몽도~

이게 곤약일 줄이얔ㅋㅋㅋ

 

로키타부터~

아티스트 배지도 짠하니~

4 번째였던~

스티커는 무엇ㅋㅋㅋㅋ 이준혁 배우가 직접 그린 것도 있다고 하네요.

아티스트 배지는 배지와 함께 삼각형도~

구명 보트 디자인의 배지도 좋았네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수건을 준다고 했는데 약간 작은 사이즈로 핸드타올 보다는 크네요. 그래도 stellar라는 수입산 수건으로 올이 길어서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 마음에 듭니다. 굿굿~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인피니티 레이싱

분노의 질주가 벌써 10 편이나 이어지면서 드디어 마지막에 접어들고 있네요. 돔 패밀리의 기상천외한 레이...

blog.naver.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